국제공정무역기구, 투명성으로 전세계의 인정 받다.

2016-01-08 11:38:32

 

 

 

국제공정무역기구가 그 투명성으로 미디어의 인정받았습니다.

 


국제공정무역기구는 BBC 미디어 액션과 옥스팜이 참여한 48개의 조직에 대한 Bond와 Nido의 2015 투명성 보고서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국제개발 비정부기구들이 사이트에 제공하는 투명성 방침, 조직 정보, 운영 및 재정, 활동 및 성과 등에 관한 정보의 개방성과 접근성을 체크 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떤 일을 하고, 결정을 내리고, 결과를 맺는지에 대한 비정부기구(NGO)와 주주들 간의 개방적이고, 정직하고, 활발한 소통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소통은 투명성을 높이고, NGO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 책임을 다하고, 파트너와 후원자들의 신뢰를 받도록 해줍니다.” 라고 말합니다.

 

또한 Bond는 2015년에 웹사이트에 성과 및 평가를 전혀 등록하지 않은 65%의 NGO들과 달리, 국제공정무역기구를 모든 평가를 등록한 몇 안 되는 조직 중 하나로 인정했습니다.

 

“저희 국제공정무역기구가 투명성을 인정받은 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으며,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빈곤과 불공정한 무역을 다루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저희는 공정무역의 성과와 난제를 알리고 여전히 효용이 개선되어야 하는 부분을 살펴 저희가 배운 점을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Fairtrade International CEO 마틴 힐이 전해왔습니다.

 

http://www.fairtrade.net/new/latest-news/single-view/article/fairtrade-international-recognized-for-transparenc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