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2023-02-24 16:24:01

공정무역 인증커피 프리미엄 리포트 - 에티오피아 & 브라질

본 자료는 작년 한 해 한국에 공정무역 인증생두를 수출한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공정무역인증 생산자 조합으로부터 제출받은 프리미엄(장려금) 리포트이다. 
본 리포트를 통해, 공정무역인증 커피생두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들의 내용과 결과를 살펴볼 수 있다.
국제공정무역기구의 라이센시(제품에 공정무역 인증마크를 부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은 기업)는 첨부된 생산자 자료를 대 고객 홍보 및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무소는 국내 라이센시 기업과 공정무역인증 생산자조합 간의 협력을 통해 본 자료 외에도 추가 사진, 비디오 뿐 아니라 기업의 CSR, CSV, ESG, UN-SDGs 프로젝트를 진행할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의 성장을 위한 마케팅 툴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정무역인증 커피생두는 내가 마시는 한 잔의 커피를 누가, 어디서, 어떻게 생산하며, 우리 사회와 지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라는 스토리를 브랜드의 제품에 제공하는 글로벌 트렌드다.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장려금: 
공정무역 프리미엄(장려금)은 생두 수입자가 공정무역인증 생산자협동조합에서 생두 구매시 국제공정무역기구가 정한 최저가격 외 추가로 지급해야 하는 장려금이다. 생산자조합은 본 장려금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생산물의 질 향상 사업, 그리고 어린이, 여성을 포괄한 교육, 의료, 복지, 금융, SOC 등의 사업을 운영한다. 본 프리미엄(장려금) 리포트는 제조, 유통기업에게 제공되며, 기업은 소비자 홍보/마케팅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