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소개

where to buy

CNT Mart

Fairtrade coffee and your business

커피

전 세계 많은 소비자들은 커피 비즈니스가 맛과 더불어 윤리적이기를 기대합니다. 영국 소비자의 약 80%는 제품의 사회, 환경적 측면을 검증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국제공정무역기구 인증과 같이 제3의 독립된 기구로부터의 인증을 받는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귀사가 공정무역 인증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면, 여러분은 커피 농부, 그 가족, 커뮤니티 전체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것일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더 좋은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동참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Why is Fairtrade coffee good for business?

영국 소비자의 89%는 공정무역 마크를 신뢰합니다.

국제공정무역기구 인증 마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인증 마크입니다. 또한 생산자들의 경제적인 안전성, 환경 보호, 커뮤니티 지원과 같이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지원하는 유일한 인증 시스템입니다.

커피는 공정무역 마크를 처음 부착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공정무역 인증 커피는 이제 전 세계 30개국 537생산자 조합에서 재배하고 있으며 그 생산망은 완전하게 투명합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한 커피가 어디서 왔는지 생산자 조합까지 추적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정무역 인증 커피는 단순한 직거래 그 이상입니다.

또한 지급받은 공정무역 프리미엄(추가 장려금) 중 최소 25%는 커피 품질 향상을 위해 반드시 사용됩니다. 따라서 공정무역 인증 커피를 선택한다는 것은 생산자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커피를 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소비자 역시 더 질 좋은 커피를 마시게 되는 것입니다.

Your business can help create a sustainable world for coffee farmers

"공정무역은 사회, 환경, 윤리, 경제적으로 진정한 영향력을 만드는
유일한, 최고의 인증 시스템입니다."

Enrique Calderon, 코스타리카 COOPEAGRI 조합

귀사의 카페, 커피 비즈니스에 공정무역 인증 커피를 선택한다는 것은 우리가 마시는 커피 원두를 생산하는 생산자들이 정당한 가격과 추가 장려금을 보장받고, 더 나은 농사기법을 배우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모든 농민, 생산자들이 스스로 재배한 것으로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공정무역 커피를 구매하고, 판매함으로써 일어나는 긍정적인 변화를 아래 영상 속 생산자들로부터 직접 들어보세요!

Social impact

Environmental impact

Economic impact



공정무역 인증커피 소싱 및 유통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로
문의 바랍니다.
Tel: 02-725-0381, Email: biz@fairtradekorea.org